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와파린과 소량의 뽕나무잎.칡뿌리.참당귀뿌리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정체불명의 건강보조식품은 가급적이면 안드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와파린 드실정도면 기저질환도 많으신것 같으신데..
평가
응원하기
피곤하면 입술에 포진이 올라는데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잠복해있다가 언제든지 재발할수 있습니다.연고를 잘 발라주고 피로회복에 신경써주세요./
갈비뼈가 아픈 건지 허리통증이 구분이 안 갑니다.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갈비뼈자체가 아프려면 골절이 잇어야합니다.특별한 외상이 없다면 근육쪾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렇게 생긴 베개, 목 디스크에 도움이 될까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낮은 경추베개는 목디스크에 도움이 될수가 있습니다.다만 이미 C자형태가 무너진 분이라면 오히려 증상이 악화될수도 있습니다.
골밀도와 골다공증 어떻게 다른가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골밀도 수치에 따라서 골감소증, 골다공증을 분류합니다.골감소증보다 심한게 골다공증입니다.
40대 후반의 아버지, 라섹 혹은 라식 수술을 받으셔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아무래도 노안이 올 시기이기 떄문에 라시 ㄱ라섹은 그닥 추천하지 않습니다만안과 방문해서 상담해보세요.
소화가 잘 안 될 때 어떻게 할까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소화불량의 원인은 매우다양합니다.우선 내과적 질환이 없는지 내과방문해서 검사받아보세요.
위 내시경 해야하는 주기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가족력이 있다면 1~2년 주기로 검사를 해보면 좋습니다.대장내시경과 달리 크게 준비하는 과정이 어렵진 않으니 주기적으러 검사해보세요.
평상시 호흡할때 말고 많이 들이마시면 옆구리가 아픈데 왜그런가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옆구리라는게 애매한 표현같습니다.우선은 가까운 내과 방문해서 검사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독감으로 열이 40도이상 올라가면 어떻게 하면 좋을가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해열제로도 조절이 안되면 병원 입원하여서 수액치료까지 필요로 할수도 있습니다.체온 잘 측정하세요.
1036
1037
1038
1039
1040
1041
1042
1043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