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무조건어린버팔로
질문
답변
피부과
의료상담
8시간 전
Q.
손등에 난거 사마귀인가요? 난지는 꽤 됐습니다.
편평사마귀인가요. 살짝 튀어니와 있습니다. 전에 딱지? 껍질? 같은거 뜯었는데 평평했거든요. 시간 지나니 다시 볼록해 지네요. 크기는 약 2미리 정도에요. 혹시 이 정도 크기는 병원인가고 약국 연고로 제거가 가능할가요? 가능하다면 연고 종류도 알려주세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비뇨의학과
의료상담
4일 전
Q.
성기에 뭐가 났는데, 혹시 곤지름인가요?
최근에 성기 기둥에 뭐가 났습니다. 크기는 1미리 좀 안되는 크기입니다. 딱딱한 느낌은 없고 살을 늘리면 색이 엷어지면서 같이 평평해집니다...아프거나 가렵진 않은데.. 혹시 곤지름일까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