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손등에 난거 사마귀인가요? 난지는 꽤 됐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편평사마귀인가요. 살짝 튀어니와 있습니다. 전에 딱지? 껍질? 같은거 뜯었는데 평평했거든요. 시간 지나니 다시 볼록해 지네요. 크기는 약 2미리 정도에요. 혹시 이 정도 크기는 병원인가고 약국 연고로 제거가 가능할가요? 가능하다면 연고 종류도 알려주세요.

  • 1번 째 사진
  • 2번 째 사진
  • 3번 째 사진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