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
- 생활꿀팁생활Q. 벽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요🥺 살려주세요..기숙사인데 벽에서 이상한 소리가 납니다 ㅜ-먼저 벽 바로 옆에 침대가 붙어있음-에어컨은 2.5m 거리 천장에 있음-벽 옆에는 아무도 없고 계단-계단과 방 사이 간격 15cm정도-한시간 정도 손톱으로 벽지를 살살 건들이는듯한 톡톡 소리-벽을 쾅쾅쾅 치니 갑자기 타다다다-10분 정도 나갔다 오니 거의 안나는듯-에어컨을 껐을때,켰을때 둘다 소리가 남제미나이는 안에 고양이나 새,쥐가 있을거래요..군데 진짜 경험상으로 쥐가 걸어다니는 소리랑 비슷합니다ㅜㅜ 쫄아서 화장실도 못가고요ㅠㅠ
- 정형외과의료상담Q. 말한테 밟혀 병원 다냐오고 궁금한게 있습니당!한달전에 말한테 밟혀 멍이 들고 부어서 당일 A병원에 갔는데 타박상이라고 위보호제?랑 혈전약,유산균만 받았습니다 반깁스는 튼튼한건 아니고 따뜻한 물에 녹여쓰는거같은거 일주일 했구요 그로부터 반깁스 없이 한달이 지난 지금 발가락이 아파서 자주가던 동네 B정형외과를 가니깐 미세 골절이 있었던것 같다며 발 찍은 엑스레이을 보여주셔서 봤더니 첨부해놓은 첫번째 사진처럼 어둡게 줄이 선명하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물리치료랑 약을 받았습니다좀 설명이 길었지만 궁금한 점은첫번째, 저 처럼 반깁스를 안하다가 아물고 있는 중인데도 반깁스를 원래 해주시는건가요?두번째, 미세 골절이 처음 사진을 찍었을때 안버이는데 첨부힌 사진처럼 나중에서야 저렇게 잘 보일수도 있는건가요?(흰색이 아니고 어두운 색으로 다른발과 비교했을때 확연했습니다!*첨부한 사진은 제 엑스레이 사진이 없어서인터넷에서 찾은 사진에 빨갛게 표시했습니닷!*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정형외과의료상담Q. 말한테 밟혔는데 정형외과 가야하나요ㅠ말한테 발가락을 밟혀서 병원을 갔었는데 그냥 타박상이리해서 보호대만 1주일 했었어요근데 지금 한달이 지났는데도 욱신거림이 있는데 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