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압도적으로따뜻한마왕

압도적으로따뜻한마왕

  • 근로계약고용·노동
    2일 전
    Q. 퇴사 두 달전에 통보했는데 한달전에 퇴사하라고 하면두 달 후 4년을 채우는데요. 두 달전 회사에 퇴직 통보를했는데, 회사에서 한달 후 나가라고 하면 나가야 하는 걸까요? 괜히 걱정이 되네요.
  • 근로계약고용·노동
    2일 전
    Q. 퇴사관련 날짜외 연차에 대해 고민입니다.9월 10일 입사일이고 올해 9월 10일이면 4년 근무를 채우게 됩니다. 만약 제가 8월13일 쯤에 9월13일에 퇴사하겠다고 할 예정입니다. 이런경우 연차16개가ㅡ발생하는대요. 전에 회사 대처를 봤을때, 연차를 다 사용을 요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가 받아드릴경우 실제 회사 출근은 8월말쯤까지 다닐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 4년치 퇴직금에 문제가 없을까요? 아니면 회사에서 어떤 꼼수를 부릴수 있을까요? 전임자들 퇴사때 그렇게 좋게 끝나지 않아서 괜히 걱정이 됩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