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히화사한애플파이
- 성형외과의료상담Q. 이마 보톡스 지금 맞아야 할까요???3개월 전에 이마필러랑 보톡스 했고 한달 전에 필러만 1cc 추가한 상태입니다!보톡스는 맞은지 3개월 되어서 현재 눈썹을 움직여보면 오른쪽만 움직이는 상태인데 보톡스를 언제 맞는게 나을까요? 비대칭인 상태에서 맞으면 사무라이 될까봐 걱정이고 바로 안 맞으면 필러가 움직일까 걱정인데 어떻게 해야할까여 ㅠㅠ
- 피부과의료상담Q. 더모베이트 계속 사용햐도 될까요??현재 5년동안 지루성두피염으로 고생 중이고 작년부터 피부과에 가서 페티라민정/세티잘정 복용하고 노비프록스 샴푸 가끔 사용하고 더모베이트 스테로이드제 매일 두피에 발라 주는데 1년 동안 매일 하니 잠깐만 끊으면 바로 또 재발하더라구요..또 내성이 생긴 거 같은데 계속 더모베이트 사용해도 될까요?
- 연애·결혼고민상담Q. 대학생 커플 데이트 비용 비율 적정선이 어디일까요21살 여자 / 24살 남자고 둘 다 대학생인데 데이트 비용 비율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제가 21살인데 현재는 제가 좀 더 내고 있습니다..
- 연애·결혼고민상담Q. 전남친 심리 파악 좀 해주세요 ㅠㅠㅠㅠ전남친이 저를 차서 한달 반 전에 헤어졌는데 갑자기 본인 얼굴 사진 안 올리던 사람이 카톡 게시글에 제가 크리스마스에 트리랑 같이 찍어서 보정까지 해준 사진을 올렸어요!미련일까요 아니면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올렸을까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생리를 격주로 하는데 괜찮을까요??2년 전에는 생리를 한 달 내내 해서 산부인과에 한번 갔더니 몸무게가 낮아 지방 부족으로 그런 것 같다 하셨습니다.요즘도 체중이 좀 내려가면 현재처럼 생리를 하길래 굳이 병원 안 가는 중인데 괜찮을까요?현재 155cm/37kg 입니다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피부과의료상담Q. 눈썹문신 바세린 바르면 탈각에 도움이 될까요?눈썹문신이 너무 두껍게 되어 가게에서는 바세린을 그 부위만 두껍게 바르라는데 통탈각에 도움이 될까요?현재 4일찬데 전혀 탈각의 기미가 보이지 않고 아직 짱구입니다 ㅠ 너무 과보습해서 그럴까요?
- 안과의료상담Q. 이거ㅠ다래끼인가요???????자고 일어나니까 갑자기 쌍거풀 눈 앞머리쪽이 살짝 붓고 빨갛고 염증 누를때 처럼 누르면 아픈데 다래끼인가요?? 지금 당장 병원을 못가는데 뭘 하면 좋을까요 ㅠ얼마 전에 눈썹문신 했는데 관련이 있을 수 있을까요 ㅠ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눈썹문신 당일에 하면 지눠질까뇨?!!방금 눈썹문신을 했는데 너무 망햿어요지금 당장 지우고 싶은데 그냥 바세린 당일에 바르고 물이랑 비누로 빡빡 지우먄 지워질까요??
- 성형외과의료상담Q. 밑트임도 절개로 가능한가요????밑트임은 무조건 비절개로만 가능한가요??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 성형외과의료상담Q. 뒷트임 상담을 받았는데 효과가 어떨까요?뒷트임 상담을 받았는데 제 눈 구조상 눈을 터도 1-2mm 정도만 틀 수 있다 하시더라구요.이정도면 크게 효과가 생기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