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14살 차이 연애 이대로 가도되나요?제 아는 친구가 14살 차이나는 남자랑 연애하고 있어요 근데 요즘 남자가 제 친구 말할때마다 딴말하고 좀 무시하는거 같은 경우들이 많거든요 그래도 제 친구는 그 남자를 찐으로 좋아해서 서운하거나 속상한 얘기를 잘 안해요 근데 결혼 얘기가 나왓엇나봐요 자기 닮은 애 낳고 싶다고 제 친구 부모님이 반대가 좀 심해요..근데 이 남자친구분은 인사한번 한적도 없고 뭐가 그렇게 두려운지 문자라도 보내라고 제 친구가 말했는데도 그저 알겠다고만 하네요 14살 차이나는 연애 이대로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