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발랄한방울뱀
- 가드닝취미·여가활동Q. 바질 잎이 점점 타는?데 뭐가 문제인건가요?바질잎이 중간중간 갈색으로 탄 것 같기도 하고일부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검은색으로 무른건지 썩는건지 상태가 점점 안 좋아지고 이전에는 잎도 초록빛으로 건강했는데 요근래 잎이 쪼글쪼글해진 이후로 펴지질 않네요과습인가 싶어 과습방지약도 물에 섞어 줬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제가 좋아하는걸 아는데 어떤 직업을 가져야할진 모르겠어요ai 이용해서 그간 했던 것 중에 좋았던거나 강점들은 다 적어봤는데 저거에 맞는 직업이 어떤게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ㅠ현재 네이버 카페에서 굿즈 커미션 형식으로 판매해서 70정도 벌어봤구요. 1년 정도 됐어요이커머스 운영자같이 온라인몰 운영하고 관리하는게 재밌어보이는데 이런 느낌의 비슷한 직업이 있을까요? 그리고 아직 대학을 못 갔는데그 직업을 가지려면 어떤 과를 가야하는지도 알려주세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닌텐도 모동숲 장식 아이템 좀 찾아주세요ㅠㅠ핀터레스트에서 본건데 저기 저 화단에 작은 나무? 같은거 이름이 뭔가요 ㅠㅠㅠ 너무너무 이쁜데 해피홈 DLC에 있는 아이템인가요? 친구랑 하루종일 찾아봤는데도 못 찾았어요... 이름만이라도 아시는 분 있나요 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당근 거래 후기 별로예요 하고 싶은데 상대방한테 알림이 가나요?약속시간 40분이나 지났는데 채팅이나 전화도 안 받으셔서 짜증나서 집으로 올라갔는데요.자고 있었다고 오늘 중으로 다시 거래 가능하시냐길래 방금전인 2시에 다시 거래했습니다. 주문제작 상품이라 다른 분에게는 팔 수 없는 상황이라... 연락 기다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암튼 거래 끝나긴 했는데 당근 시스템 알림으로 거래 후기 보내라고 떠서요.별로예요 하고 싶은데 그럼 상대방이 제가 별로인 후기 남긴걸 알 수 있나요? 그럼 안하려구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대학 어디 가야할지 모르겠어요...안녕하세요 올해 21살 여자입니다특성화고 졸업했고 19살 졸업 전에 웹디자이너로 취업했다가 직장 내 괴롭힘과 성 문제 등 여러 문제로 얼마 안가 퇴사하고 CS알바 등 알바만 하다가 작년 11월 쯤에 동물병원 자격증을 공부해 올해 취득을 했어요.그리고 동물병원 취업했는데... 병원 특유의 태움이 있는걸 모르고 갔다 입사 첫날부터 인격모독 등 부모님 욕까지 듣고 멘탈 깨져서 얼마 못 버티고 도망치듯 나왔어요...그리고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네이버 카페에서 제가 그린 그림을 굿즈로 만들어주는 커미션을 현재까지 운영 하고 있는데요. 이게 저한테 잘 맞는 것 같아서... 이런 식으로 판매하는게 좋아 스마트 스토어 같은 곳에서도 팔아보고 싶어요.현재는 이모티콘이나 미리캔버스 기여자 그리는 등의 일이 너무 좋은데 판매가 주가 되었으면 해요. 1인 사업자처럼 하는걸 쭉 하고 싶어요.근데 제가 나이도 있다보니 내년 3월에는 무조건 대학에 입학해야하는데요. 문제는 아직 과나 대학을 제대로 못 정했어요... 고등학교 때 전자상거래 수업을 잠깐 들었었는데 카페 24에서 시범 판매하는 수업을 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전자상거래과를 갈까 했는데요. 찾아보니 많이 없더라구요.원하는 대학 지역은 경기 / 서울 쪽이고요제가 수학을 제일 못하고 어려워해서... 수학 비중이 많이 높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특성상 힘들려나요 ㅜㅜ 제가 앞서 말했던 일을 직업으로 삼아 과를 정하려는데 전자상거래말고 추천하시는 과가 있을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갑자기 쿠팡에서 본인인증 문자가 왔는데요쿠팡풀필먼트서비스에서 본인인증하라고 번호가 왔는데 이거 뭔가요...? 저 아무것도 안했는데 누가 제 정보 입력한건가요? 저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되는건가요 ㅠ 쿠팡 회원탈퇴하고 안쓴지 꽤 되었어요
- 반려동물 건강반려동물Q. 도와주세요 ㅠㅠ 청개구리가 바크칩 삼켰는데 어떡해요?밀웜 핀셋 급여 하다 실수로 떨어뜨렸는데 개구리가 그걸 보고 밀웜 먹다 바크칩도 같이 삼켰어요... 입에 물고 있을 때 빠르게 빼주려고 했는데 애가 도망치면서 삼켜버렸어요... 이거 나중에 변으로 나오나요?ㅠㅠㅠㅠ 제가 뭘 해줄 수 있을까요 ㅠ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평생 하나의 음식만 먹어야 한다면 어떤 음식 드시겠어요?저는 평생 죽기전까지 하나의 음식만 먹어야 한다면 맛이 강하지 않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것중에 월남쌈이나 김밥 종류가 생각나네요!질리지 않고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이탈리아인들이나 외국인분들은 요리할 때 털 안 들어갈까요?비하 목적이 아니고 tv보다 단순히 궁금해져서요한국인 중에도 있겠지만 손등이나 팔 쪽에 털이 많으면 면이나 피자 반죽할 때 안 들어갈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 한번 해보려는데요제가 뜨개로 네잎클로버 키링만들어서 판매해보려는데 이 정도면 퀄리티 괜찮은가요? 연습한 날 기준으로 뜨개 시작한지 3일 정도 되었구요왼쪽 클로버가 두번째로 만든거 / 오른쪽 키링 달린게 첫 작품이예요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생각보다 구매하는 사람이 많아 판매가 쉽진 않겠지만 그래도 도전해볼만 하지 않을까 싶어서요. 아 그리구 스마트 스토어 수수료가 높아졌다고 들었는데 다른 추천해주실만한 오픈마켓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