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전히발랄한방울뱀
채택률 높음
당근 거래 후기 별로예요 하고 싶은데 상대방한테 알림이 가나요?
약속시간 40분이나 지났는데 채팅이나 전화도 안 받으셔서 짜증나서 집으로 올라갔는데요.
자고 있었다고 오늘 중으로 다시 거래 가능하시냐길래 방금전인 2시에 다시 거래했습니다. 주문제작 상품이라 다른 분에게는 팔 수 없는 상황이라... 연락 기다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암튼 거래 끝나긴 했는데 당근 시스템 알림으로 거래 후기 보내라고 떠서요.
별로예요 하고 싶은데 그럼 상대방이 제가 별로인 후기 남긴걸 알 수 있나요? 그럼 안하려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