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거래 후기 별로예요 하고 싶은데 상대방한테 알림이 가나요?

약속시간 40분이나 지났는데 채팅이나 전화도 안 받으셔서 짜증나서 집으로 올라갔는데요.

자고 있었다고 오늘 중으로 다시 거래 가능하시냐길래 방금전인 2시에 다시 거래했습니다. 주문제작 상품이라 다른 분에게는 팔 수 없는 상황이라... 연락 기다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암튼 거래 끝나긴 했는데 당근 시스템 알림으로 거래 후기 보내라고 떠서요.

별로예요 하고 싶은데 그럼 상대방이 제가 별로인 후기 남긴걸 알 수 있나요? 그럼 안하려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제경험상 상대후기 무조건 갑니다

    솔직하게 남기시는게 불편하시다면 차라리 남기지 않는것이 좋을듯합니다.

    불편한거래가 되어서 아쉽네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후기는 상대방도 확인 가능한걸로 알고는 있습니다. 그런거에 연연할 사람이라면 애초에 그렇게 행동하지 않았을테니 솔직후기 적으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그런데 불편하시면 아예 안남기시는게 좋을거 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