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남자친구는공주님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고딩끼리 성관계하는거 어케 생각함?주변에서 학생들끼리 관계하는걸 많이 들었는데다들 어떻게 생각함? 해본 친구들은 피임만 잘하면상관없음 막상 하고 나면 안 하려 해도 중독성 있는 느낌이어서 그럴 수가 없음 이러는데 다른 사람들 입장도 궁금함
- 연애·결혼고민상담Q. 고딩때 연애 성인까지 갈 수 있겠죠.??저는 고1 학생입니다제가 작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는데요남자친구는 2살 연상인 고3입니다곧 있으면 성인이기도 하고 주변에서는 너희는 절대 안 헤어질 것 같다 둘이 잘 맞아서 걱정 안해도 된다이러는데 솔직히 조금은 불안합니다남자친구가 원하는 직업은 직업군인인데요지금 준비 중이고 20살 되자마자 바로 지금 있는지역을 떠날 것 같다고 했습니다저는 아직 직업을 못 정해서 알아가는 중이고요어제 남자친구와 남친 동생을 같이 만났는데저희는 서로 부모님끼리도 아는 사이입니다그런데 남자친구 부모님께서 동생한테너희 오빠 군인되서 다른 지역으로 가면 헤어질 것 같다이러셨대요 의미로는 그냥 서로 멀어지니까연락이나 마음이 바뀌어서 그럴거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아직은 서로 헤어질 생각 없고 남자친구도그런 걱정은 하지말라고 해요 그러더라도 제가 성격상너무 많은 걱정을 하는걸까 혼자만 불안해하나 생각이 들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