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행복이넘치는아카시아나무
-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Q. 몸무게 늘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중3 인데 163cm에 44키로고요 원래 체질자체가 살이 잘 안찌는체질이에요 어렸을때부터 항상 말랐었는데 살을 너무 찌우고 싶어요ㅠㅠ 비만이 되고 싶다는건 아니고 40후반이나 50키로 쯤 되면 딱 예쁠거같아요 저 밥도 많이 먹어요 진짜 디게 많이먹어요 아침 점심 저녁 다 챙겨먹고 간식도 항상 챙겨먹거든요?근데 살이 안쪄요 운동량이 많은것도 아닌데 왜이리 살이 안찔까요 살찌우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이런말 친구한테도 재수없다고 욕들을까봐 못말했는데 욕하지 마시고 좀 도와주세요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중3 공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나요현재 중3이고 시험보면 평균 90점 정도 나와요.근데 고등학교 가면 시험이 많이 어려워진다해서 선행을 하고싶은데 어떤과목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또 찾아보니까 중3 2학기 내신 버리고 고등학교 공부하라는말이 많던데 2학기때 배우는 내용을 고등학교에서는 아예 안배우는 건가요?만약 그렇다면 중3 2학기 내용은 아예 공부를 안해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그리고 답변해주시는데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목표는 간호학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