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꽤행복이넘치는아카시아나무
꽤행복이넘치는아카시아나무
  •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2일 전
    Q. 몸무게 늘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중3 인데 163cm에 44키로고요 원래 체질자체가 살이 잘 안찌는체질이에요 어렸을때부터 항상 말랐었는데 살을 너무 찌우고 싶어요ㅠㅠ 비만이 되고 싶다는건 아니고 40후반이나 50키로 쯤 되면 딱 예쁠거같아요 저 밥도 많이 먹어요 진짜 디게 많이먹어요 아침 점심 저녁 다 챙겨먹고 간식도 항상 챙겨먹거든요?근데 살이 안쪄요 운동량이 많은것도 아닌데 왜이리 살이 안찔까요 살찌우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이런말 친구한테도 재수없다고 욕들을까봐 못말했는데 욕하지 마시고 좀 도와주세요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
    26.06.14
    Q. 중3 공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나요현재 중3이고 시험보면 평균 90점 정도 나와요.근데 고등학교 가면 시험이 많이 어려워진다해서 선행을 하고싶은데 어떤과목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또 찾아보니까 중3 2학기 내신 버리고 고등학교 공부하라는말이 많던데 2학기때 배우는 내용을 고등학교에서는 아예 안배우는 건가요?만약 그렇다면 중3 2학기 내용은 아예 공부를 안해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그리고 답변해주시는데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목표는 간호학과입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