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중3 공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현재 중3이고 시험보면 평균 90점 정도 나와요.
근데 고등학교 가면 시험이 많이 어려워진다해서 선행을 하고싶은데 어떤과목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또 찾아보니까 중3 2학기 내신 버리고 고등학교 공부하라는말이 많던데 2학기때 배우는 내용을 고등학교에서는 아예 안배우는 건가요?만약 그렇다면 중3 2학기 내용은 아예 공부를 안해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답변해주시는데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목표는 간호학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