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럭저럭탐구하는아보카도
- 생활꿀팁생활Q. 언니들을 대하기가 힘들고 어색해요 남미새아님동갑 여자인 친구들이나 여자 동생들은 친한사람 많은데 친한 언니는 한명도 없어요..제 관심사는 게임이라서 남성분들과는 나이 상관없이 친해지기 쉬웠던 것 같은데..보통 제가 만났던 언니들은 게임에 관심없고 인스타, 어디 놀러가면 사진찍기, 예쁜 포즈(?) 잡기 같은 sns위주로 관심이 있다보니.. 친해지기 힘들어요저는 sns에 관심없고 사진이나 셀카 찍는 것도 잘 못하기도 하고 또 잘 안하는 성격이라 모르기도 하구요ㅠㅠ도대체 언니들이랑 어떤 말을 하면서 친해져야하는지 모르겠어요다른 여자동생들 보면 아부도 잘 떨고 예쁘다 천사다 이런 댓글 달면서 친해지는 것 같은데 저는 그런 모습들을 보면서 ‘나도 나중에 저렇게 해봐야지’ 라고 생각은 하는데 막상 그 상황에 마주하면 그런 아부가 안나와요.. 어떻게 해야 언니들과 잘 지내볼 수 있을까요??제가 사회성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니겠죠?ㅠㅠ 정말 언니들만 뭠가 불편하고 뚝딱거리게 돼요ㅠㅠ
- 헬스스포츠·운동Q. 급찐급빠 몸뚱아리 다이어트 질문이용..ㅠㅠ제가 심각한 급찐급빠인것같아요이틀동안 여행하면서 평소보다 많이 먹었는데 배가 정말 눈에 띄게 나왔오요.. 화장실도 시원하게 못가용 ㅠㅠ출근해서 밥을 아예 안먹을수는 없는 데다가 퇴근하고 매일 헬스 가고 싶지만 매일은 무리여서요..ㅠ 그래도 2일에 한번은 꼭 갑니다..약이나 비타민 , 운동 등등 해결책이 있을까요..
- PC·노트북디지털·가전제품Q. 엑셀 vba 자동화 매크로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제가 엑셀 데이터를 SAP 프로그램으로 옮기는 작업을 하고싶은데.. 가능한건가요?? SAP에서 녹화를 통해 vbs 파일을 만들고 나서 엑셀 VBA에 넣으라는데…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이게 정말 가능한건지, 그리고 이런 절차가 맞는지도 모르겠어요..인터넷에 찾아보면 이제는 안된다는 말도 있는 것 같던데 도통 알수가 없네요
- PC 주변기기디지털·가전제품Q. 회사에서 쓰기 좋은 마우스 추천해주세용!!!회사에서 쓰기 좋은 마우스 추천해주세요가격은 5만원 전후로가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당 (10만원 안쪽으로)클릭 소리는 상관없어용너무 무겁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의 마우스 있을까요?!평소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하는데이거랑 비슷한 느낌의 마우스 추천 부탁드립니당 ㅎㅎrazer 마우스도 괜찮다고 보긴 했는데…어떨지 모르겠네용 ㅠ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할말없는 카톡답장에 읽씹한것도 잘못인가요?이거 때문에 애인이랑 약간 트러블이 있었어요..저는 ㅋㅋㅋ나 응과 같은 할말 없는 답장에는 읽씹을 해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애인은 아닌가봐요ㅠㅠ 무언가에 대해서 다시 대화가 이어지길 원하는 것 같아요저는 ㅋㅋㅋ나 응으로 끝나면 각자 할 일 하다가 할 말이 생기면 다시 카톡하는 방식에 익숙한데 애인이 싫어해서 고민입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읽씹 형태(?)가 싫으신가요..? 그리고 꼭 애인과 하는 카톡이 계속 이어져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친구가 필찾인 것 같아요.. 어떻게 말해야할까요안녕하세용 긴 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친구가 필요할 때에만 연락을 보내는 것 같아서 고민이에요. 용건이 있거나 도움, 부탁할 때에만 연락하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예를 들어 친구가 뭐하냐고 물어봐서 답장을 하면, 그 답장을 안봐요. 그러고는 며칠 뒤에 본인이 용건이 있을 때 연락이 다시 와요. 같이 디엠으로 친구의 고민이나 짜증났던 일에 대해서 수다를 떨 때에도, 본인 할말이 끝나면 제가 그 뒤에 무슨 말을 하던지 아예 안봐버려요. 또 며칠 뒤 뭐하냐 등의 연락이 와요. 이런 상황이 계속 반복되다보니 제가 감정쓰레기통이 된 것 같은 생각에 스트레스가 좀 쌓여서 언제 한번은 연락을 일부러 몇시간 뒤에 봤었어요. 그런데 이미 도움이 필요한 상황은 지났는지 ‘ㄴㄴ아님 해결됐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아 다행이다, 늦게봐서 미안하다라고 했는데 조금 삐진? 것 같더라고요?? 평소에 단답은 안하는 친구인데 ㅇㅇ ㄴㄴ와 같이 답장을 하더라고요. 여러분들은 이런 친구가 주변에 있나요?ㅠ 적지 않게 일어나는 일이라서 신경쓰이네요.. 이러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말을 하고싶긴 한데 이렇게 고민하면서까지 관계를 이어가고 싶지 않은.. 것 같기도 해요. 이것 말고도 불편한 것은 많았거든요..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도움이 필요해요 ㅠㅠ
- 음향기기디지털·가전제품Q. 에어팟을 끼고 횡단보도를 건널 때 치지직?안녕하세용제가 얼마전에 에어팟 프로에서 프로3으로 바꿨어용근데 횡단보도를 건널때 신호등을 지나가면 갑자기 에어팟 한쪽에서 치지직 거려요.. 이때 잠깐 음질이 이상해지고 귀도 좀 먹먹? 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금방 원래대로 돌아오긴 하지만…프로를 사용할 때는 안 이랬고든요 ㅠㅠ이렇게 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 생활꿀팁생활Q. 남자분들에게 벚꽃이란 무엇인가요!! 궁금해요안녕하세용제가 인스타에서 어떤 릴스를 봤는데요 어떤 내용이냐묜요여자분들은 벚꽃을 보면 감동, 벅차오름, 행복함 등등의 감정이 들잖아요!! 괜히 신나기도 하고 꽃이 너무 예쁘니까 기분이 좋은.. 그런 감정!! 근데 남자분들은 이런 감정보다는 그냥 예쁘다, 예쁘게 폈네와 같은 .. 딱히 별 생각 안든다는 내용이였어요이거 진짜 맞는 말인가요?! 벚꽃 보러간다=데이트하러 간다이런 뉘앙스라고 하는데 진짜인지 궁금해요!!
- 생활꿀팁생활Q. 청년취업지원금 사용처가 궁금핮니당~!안녕하세용제가 얼마전에 청년취업지원을 신청하여 지원금을 받게되었는데요!!이 지원금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건가요 아니면 지역화폐인건가요!?제 주거래통장으로 받아서 그런지 헷갈리네용…
- 생활꿀팁생활Q. 애인이 꿈을 꿨는데 제가 병걸려 죽었대요…안녕하세용애인이 어제 안좋은 꿈 꿨다면서 말해줬어요제가 병원에 입원해있다가 죽었대요..제가 죽어서 엄청 술퍼서 오열했대요개꿈이라면서 달래줬는데 재가 죽는 꿈을 꿨다니 뭔가 저도 슬프고 이상핸요ㅜ디테일까진 모르겠지만 대략적인 해몽 부탁드립니당…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