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늘웃음이넘치는시금치

늘웃음이넘치는시금치

  • 근로계약고용·노동
    26.06.05
    Q. 퇴직금 관련하여 궁금합니다. 알바3개월 + 정규직 9개월제가 25.6.18일자로 아르바이트로 입사하여, 25.9.18일 저녁에 계약서를 작성하고 25.9.19일자로 사원으로 전환이 되어 26.6.30일자로 퇴사하려 합니다. 25.9.18일 계약서 작성시, 퇴사 후 재계약으로 처리된다는 언급도 없었고, 계약서에도 적혀있지 않았습니다. 그 후 26.3.1일자로 기본급상향으로 인한 계약서작성을 새로 한 상태입니다. 중간에 쉰적도 없고, 첫 계약서 작성 후에 다음날도 바로 일을 시작하였는데, 제가 퇴직금을 못받나요?
  • 임금·급여고용·노동
    26.06.01
    Q. 알바 3개월 후 직원 9개월 총 1년 퇴사시 퇴직금안녕하세요2025.6.18일 부터 알바시작하여 9.19일자로 직원으로 계약서 새로작성 후 올해 26.06.30까지 근무하다 퇴사 하려하는데 퇴직금 받을수 있을까요?알바때는 주 15시간 이상씩 일을 했었습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