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달달한도미
- 피부과의료상담Q. 손바닥 습진? 기포처럼 아주작게 물집 잡히고 이런 흐린날 습도 많은날손바닥 가렵고 .. 피부과 가도 약 먹을 때만 효과있고 약발 떨어지면 그대로 .. 사람들 말로는 완치는 불가하다는데 이게 맞는 말인가요?그리고 컨디션 안 좋을때도 같은 현상인데 어떤지 궁금합니다.습기있는날은 더 가려워요. ㅠ.ㅜ
- 정형외과의료상담Q. 교통사고 어깨 힘줄 파열이라는데 어쩌죠?교통사고 발생한 날 바로 119실려 병원갔는데X레이는 뼈사진만 보고 이상없다 해서 귀가후 다음날 한방병원 입원후 치료받는데 의사선생님이 양방 정형외과가서 MRI 찍어봐라해서 외래로 정형외과가서 (법 개정후 바로 촬영 안됨 일주일 지나야 가능) CT찍음 어깨힘줄 파열. 일주일뒤 MRI예약 .. 이럴경우 수술해야하는지 .. 이럴경우 치료기간 .. 궁금 합니다.
- 등산·클라이밍취미·여가활동Q. 비오는 날에 산에가도 될까요? 위험 할까요? 비오는 날은 산에 가기가 조금 망설여 지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비가오건말건 산을 사랑하는 사람은 산을가고싶은게 심리일것같아서 ... 그래도 이정도 비는 거뜬하게 무시?그래도 적은 비라도 위험?
- 축구·풋살스포츠·운동Q. 이번 월드컵 우리나라는 과연 몇위? 할까?이번 월드컵 우리는 과연 몇위를 할까요?16강? 갈수 있을까요?아니면 8강 까지도?혹시??? 우승 🏆 ? ㅋㅋㅋㅋㅋ ...말도많고 탈도많은 감독문제까지 여러복합적 문제도 있을수 있겠죠. 하지만 정확한거는 우리 선수들 아프지말고 다치지 말고 우리국민을 기쁘게 해 주세요.
- 생활꿀팁생활Q. 북한 김정은이하고 그 지도부 똘마니들 언제사라지나북한 지도부 언제 없어지나? 정은이는 언제죽냐?북한 통일은 원하나?통일 대한민국은 가능한가?우리나라 국민들은 통일 대한민국을 원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