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뭐했다고금요일일까
뭐했다고금요일일까
  • 전기·전자학문
    26.06.17
    Q. 손 전기 놀이는 건강에 좋은 놀이 인가요?우리가 어렸을 때 가족과 형, 누나 그리고 친구들과 같의 추억의 손 전기 놀이가 있습니다. 손목을 피 안통하게 꽉잡고 손바닥을 창백해질때 까지 친다음 나이에 맞게 쥐었다 폈다(성인 이후는 대부분 10번 정도)하고 이후 남은 붉은 기를 정리한 다음에 손바닥 위에 원을 그립니다. 그리고 서서히 불어주면 정전기 느낌이 나는데 이 원리가 원래는 알렌 테스트(Allen Test)라고 하더라고요. 아무튼 손 전기 놀이는 건강에 좋은 놀이 인가요? 혈액순환은 잘 된다는 소문은 있습니다.
  • 회사 생활고민상담
    26.06.17
    Q. 제가 요즘 카페 운영을 준비하고 있는데 문득 이런 생각이 듭니다.제목 그대로 저는 카페 운영 준비하고 있고 프렌차이즈 카페가 아닌 개인 카페입니다. 오픈도 얼마 남지 않아서 커피도 서두르면서 배우고 있고 커피를 비롯한 음료가 어느정도 숙달이 된다면 디저트도 배울 예정입니다. 여기서 단순한 질문이 있는데, 일을 하면은 개인 카페에서 운영하는게 더 나을 까요? 아니면 프렌차이즈 카페에서 알바하는게 더 나을까요? 물론 쉬운 건 없다는 것은 저도 잘 알고 있고 각자 개인차의 견해가 있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