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뭐했다고금요일일까
채택률 높음
제가 요즘 카페 운영을 준비하고 있는데 문득 이런 생각이 듭니다.
제목 그대로 저는 카페 운영 준비하고 있고 프렌차이즈 카페가 아닌 개인 카페입니다. 오픈도 얼마 남지 않아서 커피도 서두르면서 배우고 있고 커피를 비롯한 음료가 어느정도 숙달이 된다면 디저트도 배울 예정입니다.
여기서 단순한 질문이 있는데, 일을 하면은 개인 카페에서 운영하는게 더 나을 까요? 아니면 프렌차이즈 카페에서 알바하는게 더 나을까요?
물론 쉬운 건 없다는 것은 저도 잘 알고 있고 각자 개인차의 견해가 있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