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커피숍 알바같은거 하려면 바리스타 자격증이나 카페 알바경력이 있어야하는거겠죠?
카페 알바를 해보고싶은데 커피는 사서 마셔보기만했지 흔번도 만들어본적이없거든요 근데 뭔가 커피숍 알바분들이 대단해보이기도 하고 멋있어보이기도하고 나중에 돈 모아서 커피 기계하나 장만하는게꿈인데 ,카페알바해보면 이런저런 커피도 만들어볼수도있을것같고 에이드 이런것도 집에서 만들어마실수도있고 뭔가 저만의 삶의 질을 올려줄것같은 느낌... 그래서 아무튼 멋있어보이구 배워두면 나중에 나한테도 많은 걸 줄것같아서요
카페 알바하려면 어떻게 시작하나요? 어디서 먼저 배우고 알바를 시작할 수 있나요? 저는 생각해둔 커피숍은
없고 그냥 저희가 아는 저가 커피숍 이런데에서
일해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