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압도적으로친화적인배우
질문
답변
안과
의료상담
1일 전
Q.
라섹 3일차인데 이게 정상적인 건가요?
라섹 한지 3일째인데 아직도 가까우든 멀든 흐릿하고 이상하게 보이고 눈을 뜨면 자꾸 눈이 감기는데 뭐 이상한 건가요? 아님 원래 이러는 건가요?
안과
의료상담
26.06.06
Q.
옆 시야가 뿌야고 이질감이 느껴지는데 병원가야하나요?
안경을 쓰는데 앞은 괜찮은데 옆을 보면 시야가 안잡히고 이질감이 느껴지는데 심각한 건가요? 그냥 일시적인 건가요 어제부터 느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