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압도적으로친화적인배우

압도적으로친화적인배우

  • 안과의료상담
    1일 전
    Q. 라섹 3일차인데 이게 정상적인 건가요?라섹 한지 3일째인데 아직도 가까우든 멀든 흐릿하고 이상하게 보이고 눈을 뜨면 자꾸 눈이 감기는데 뭐 이상한 건가요? 아님 원래 이러는 건가요?
  • 안과의료상담
    26.06.06
    Q. 옆 시야가 뿌야고 이질감이 느껴지는데 병원가야하나요?안경을 쓰는데 앞은 괜찮은데 옆을 보면 시야가 안잡히고 이질감이 느껴지는데 심각한 건가요? 그냥 일시적인 건가요 어제부터 느꼈습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