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띄게매력적인해파리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자꾸만 잠이와서 어디를 가면 좋을까요?최근에 안면마비 환자이기도 했지만 체력은 평소에 운동을 좋아해서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식사도 적당히 세끼 꼬박 챙겨먹고 과하게 먹지도 않는데 요즘들어서 특히 잠을 충분히 잣음에도 불구하고 어딜 앉으면 관자놀이가 멍해지고 팔에 힘이 풀리면서 잠을 자요. 위장이 타는 느낌도 있었어요! 내과를 가야하는지 신경과를 가야하는지 잘모르겠어요.
- 정형외과의료상담Q. 발목이 삐끗 안해도 계속 아픈 이유가 뭘까요왼쪽 발목이 삐끗 한적도 없는데도 바깥쪽에서 복숭아뼈부분 쪽 저리고 조금만 오래걸어도 발목이 많이 아파요. 뛸때는 아픈적이 없는데 빠른걸음 할때 햄스트링이랑 허리쪽이 아파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 내과의료상담Q. 검사를 받아봐야하나요? 걱정이 많네요안녕하세요, 요즘 따라 자다가 갑자기 숨이 막혀서 심장이 쿵 떨어지는 느낌으로 깬 적이 있어요.예전에도 몇번 그랬는데 한번은 심장에 문제있나 싶어서 검사 받았는데 부정맥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정확한 증상을 모르겠어요. 어떤 증상인가요?
- 한약약·영양제Q. 잡곡밥과 한약 같이 섭취해도되나요?안면만비회복으로 먹는 탕약에는 술,담배,숙주나물,냉음료만 금식이던데 제가 잡곡밥먹고 한약먹으면 속이 타고 소화가 잘안되고 목이 많이 마르더라고요. 백미로 바꿔여할지 약을 바꿔야할지 잘모르겠습니다.
- 기타 세금상담세금·세무Q. 프리랜서 사진작가 사업자등록하려면안녕하세요 프리랜서 사진작가로 사업자등록하려고 하는데 스튜디오는 없고 대부분 야외활동이라서 이럴때는 주소를 집주소로 해도 상관없나요? 세대주는 아버지입니다.
- 한의학의료상담Q. 구안와사(안면만비,벨마비)환자입니다.초기에 발견하고 스테로이드 복용과 침치료 꾸준히 해서 지금은 겉으로 보면 표가 많이 안나지만 웃을때 오른쪽이 아직 힘이 빨리 풀리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거울보면서 아이오에우 연습하는데 볼이 떨리고있어요 이거 후유증인가요?
- 한의학의료상담Q. 피부 어우러기 습진 증상이 심합니다.안녕하세요 피부과에서 어우러기 진료받고 약을 꾸준히 발랐지만 효과를 못본것 같아서 한의학쪽으로 해결해볼까하는데 한방피부과를 가야하나요 체질과를 가야하나요?
- 비뇨의학과의료상담Q. 성병인지 아니면 다른건지 잘모르겠어요씻다가 봤는데 귀두쪽에 하얀게 있더라구요…아프지도 않고 가렵지도 않은데 사라지지 않으니 성병감염일까봐 의심되서 병원가기전에 궁금해서 물어봅니다.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