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자꾸만 잠이와서 어디를 가면 좋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최근에 안면마비 환자이기도 했지만 체력은 평소에 운동을 좋아해서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식사도 적당히 세끼 꼬박 챙겨먹고 과하게 먹지도 않는데 요즘들어서 특히 잠을 충분히 잣음에도 불구하고 어딜 앉으면 관자놀이가 멍해지고 팔에 힘이 풀리면서 잠을 자요. 위장이 타는 느낌도 있었어요! 내과를 가야하는지 신경과를 가야하는지 잘모르겠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최근에 안면마비 환자이기도 했지만 체력은 평소에 운동을 좋아해서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식사도 적당히 세끼 꼬박 챙겨먹고 과하게 먹지도 않는데 요즘들어서 특히 잠을 충분히 잣음에도 불구하고 어딜 앉으면 관자놀이가 멍해지고 팔에 힘이 풀리면서 잠을 자요. 위장이 타는 느낌도 있었어요! 내과를 가야하는지 신경과를 가야하는지 잘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