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개산책.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지하철 노인 무임승차 제한해야 한다 VS 당연한 권리다요즘 고령화 시대에 살고 있다보니 노인인구가 갈수록늘고 있죠. 하지만 그만큼 복지예산도 들어날 뿐더러철도회사의 적자도 심해지고 있어요.지하철 무임승차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 개시해주세요.1. 현행 유지2. 연령제한을 상한3. 출퇴근 등 혼잡시간 한정 요금징수4. 50% 할인 운임 적용5. 무임승차 전면 폐지간편하게 번호만 적어주셔도 됩니다 !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우리는 살아가는 건가요 죽어가는 건가요?둘 중 어떤 말이 제일 맞을까요?어떤 측면에서 보면 죽어가는 것 같고하지만 난 오늘 하루하루를 살아간다라는 표현을 쓰고 하하 자유롭게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