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어린작가님
- 축구·풋살스포츠·운동Q. 튀니지는 걍집을 가는게 맞는거 같아요튀니지는 스웨덴한테 5대1로 도륙나버리고 또 오늘은 4대0으로 또 도륙나버리고 아니 튀니지 이거 맞나요? 튀니지는 짐싸는거 확정인데 튀니지는 걍집가는게 맞는거 같아요 그냥 너무못하는거 같아요
- 축구·풋살스포츠·운동Q. 내일이 드디어 스페인 대 사우디 경기네요내일새벽 제가 기대했던 스페인 대 사우디 경기네요 솔직히 저는 대한민국외에 응원하는 팀이 있다면 전 스페인이거든요 근데 스페인이 이겻으면 좋긴하겟지만 솔직히 스페인이 사우디를 잡을수 있을지 모르겟네요 사람들은 스페인이 그래도 사우디는 이긴다고 장담하는데 솔직히 전 장담을 못하겟요 실력적인 면이나 전력은 스페인이 높은건 맞죠 근데 사우디는 수비력 카보베르데보다 더 뛰어나고 그리고 사우디가 유럽팀한테 약한건 맞는데 정확히 말하자면 힘이랑 피지컬로 전방압박하는 슬라브 게르만족 계열팀한테 약하지 기술과 패싱위주로 풀어나가는 팀한테는 약하지는 않고 스페인은 전방압박이 능한타입도 아니여서 스페인이 유럽팀임에도 불구하고 사우디한테 고전할수도 있다고 하드라고요 아르헨티나도 기본기를 바탕으로 하는 축구인지라 그래서 사우디에게 높이싸움에서 밀려서 진거엿다고 하드라고요 어째든 여러분들은 스페인이 이길거같다고 생각한다는거죠? 솔직히 스페인은 아르헨티나꼴이 안났으면 좋긴해요
- 축구·풋살스포츠·운동Q. 아니 이거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거죠?오늘 새벽에 있던 네덜란드 대 스웨덴 경기 튀니지를 5대1로 도륙을 냈던 스웨덴을 5대1로 똑같이 네덜란드가 도륙을 내버렷는데 아니 이거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거죠?
- 생활꿀팁생활Q. 스웨인으로 모데가 지금은 어렵지가 않은거 같네요스웨인주챔으로써 최근에서야 느낀건데 과거엔 모데가 엄청힘들었거든요 특히 모데가 패시브만 터트려도 스웨인은 싸움이 안될정도록 엄청힘들었어요 근데 이게 언제부터인가 모데가 더 이상힘들지는 않으라고요 스웨인으로 모데가 지금은 어렵지는 않은거 같아요 다만 그래도 궁으로 끌려갔을때 압박감은 여전하긴해요
- 축구·풋살스포츠·운동Q. 미국이 호주보다 축구를 더 잘하는거 같긴하네요오늘 새벽에 있던 미국 대 호주 경기 영미권 국가끼리 붙은 대결이었는데 피파랭킹은 미국이 호주보다 높은걸로 알고 있거든요 결과는 2대0으로 미국이 승리했는데 확실히 미국이 호주보다 축구를 잘하는거 같네요
- 축구·풋살스포츠·운동Q. 손흥민이 홍명보한테 말싸움이라도 걸어야하는거 아닌가요?진짜 오늘 멕시코전 보고나서 하는 소리인데요 멕시코한테 지고 있는상황에서 손흥민을 왜 뺏는지 모르겟어요 손흥민이 락커룸에서 홍명보한테 말싸움이라도 걸어야하는거 아닌가요?
- 축구·풋살스포츠·운동Q. 홍명보는 뭔생각으로 손흥민을 뺐던걸까요?오늘 멕시코전 경기 우리나라가 1대0으로 지고 있는상황 제귀를 의심할수 밖에 없었던 상황이 있었는데 다들알다시피 1대0으로 지고 있는상황에서 손흥민뺏다는거에요 그래서 순간 이게 뭔 미x 개소리지 싶었어요 아니 솔직히 지난번 체코전에서 손흥민 뺀것도 에바엿어요 그나마 체코전은 비기고 있던 상황이기라도 이건 지고 있던상황에서 손흥민을 뺀건 뭔 생각일까요 홍명보? 손흥민뺀건 문제 걸어야되요 손흥민이 저경기 끝나고 락커룸에서 손흥민이 홍명보한테 나왜 뺐냐고 싸움걸어야될 상황이에요 홍명보는 뭔생각으로 손흥민 뺀걸까요?
- 축구·풋살스포츠·운동Q. 우리나라가 걍 졋네요 멕시코한테요 하방금전 대한민국 대 멕시코 전 봤는데 우리나라가 걍 졋네요 멕시코한테요 하 아니근데 골키퍼가 손에 잡혓다가 놓친바람에 멕시코 1골 얻어먹은건지 그거 놓치지만 않았으면 되는건데 하
- 생활꿀팁생활Q. 월드컵 보여줫다고 항의하는 학부모들은 도데체 뭔가요?최근에 학교에서 교사가 학생들에게 월드컵 보여줫다고 학부모들이 교육권침해한다고 교사자르라고 항의하던데 저도 그렇고 네티즌들도 그거 보여주면 어디 덧냐나고 그럴거면 학교말고 학원이나 보내라 그런던데 근데 멕시코는 오늘 학교가 휴교령인걸로 알거든요 월드컵 보여줫다고 항의하는 학부모들은 뭔가요?
- 축구·풋살스포츠·운동Q. 앤서니 테일러 이사람 진짜 경기 끝내는것도 이상하게 끝내네요어제 콜롬비아 대 우즈벡 전반전 추가시간이 6분이었거든요 근데 경기가 끝난건 5분때 끝났어요 그래서 엥 뭐지? 내가 잘못본건가 했죠 근데 주심이 누구인지를 생각하니까 바로 이해됬어요 근데 여러분들 어제 그 경기 전반전 추가시간 6분이엇죠? 내가 잘못본게 아닌거 같은데 앤서니 테일러 이 사람 경기를 끝내는것도 진짜 이상하게 끝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