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그럭저럭다채로운호랑이
질문
답변
중학교 생활
고민상담
1일 전
Q.
기말고사 조금이나마 더 잘 치는 방법 없을까요…
저는 중학생 2학년인데요 이번 시험기간에 제가 너무 게으르게 공부를 거의 안해놔서 한문 도덕 역사 국어가 좀 심각하게 안돼어 있는데요… 꿀팁같은거 있나요? 아무거나 다 좋아요 잘 찍는 방법 노트정리 잘하는법 잘 나오는 유형 이런거 다 좋아요 제발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