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그럭저럭다채로운호랑이

그럭저럭다채로운호랑이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
    1일 전
    Q. 기말고사 조금이나마 더 잘 치는 방법 없을까요…저는 중학생 2학년인데요 이번 시험기간에 제가 너무 게으르게 공부를 거의 안해놔서 한문 도덕 역사 국어가 좀 심각하게 안돼어 있는데요… 꿀팁같은거 있나요? 아무거나 다 좋아요 잘 찍는 방법 노트정리 잘하는법 잘 나오는 유형 이런거 다 좋아요 제발 도와주세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