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기말고사 조금이나마 더 잘 치는 방법 없을까요…

저는 중학생 2학년인데요 이번 시험기간에 제가 너무 게으르게 공부를 거의 안해놔서 한문 도덕 역사 국어가 좀 심각하게 안돼어 있는데요… 꿀팁같은거 있나요? 아무거나 다 좋아요 잘 찍는 방법 노트정리 잘하는법 잘 나오는 유형 이런거 다 좋아요 제발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손바닥만한 수첩을 활용했던게 기억이 나요

    외워야하는 단어들 같은거 적어두고 수시로 열어보면서 외우려고 노력했어요 책상앞이나 눈이 자주 닿이는곳에 포스트잇으로 외워야할것들 덕지덕지 발라두고 수시로 보기만 해도 외워지는 느낌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