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같이소심한동백나무
- 약 복용약·영양제Q. 센스리베 연속복용하다 마이보라 먹고나서 얼마안되어서 관계했는데 임신가능성저는 지금 연속 3팩 정도 경구피임약을 먹고 있는데 요번에 센스리베정에서 마이보라로 약을 바꿨습니다바로 전 팩 복용중에 약을 안가지고 밖에 나간적이 있었는데 그때 급하게 약국에 가니 약사 선생님께서 그냥 마이보라 먹으면 된다고 하셔서 그때 구매하였습니다그래서 딱 한알 먹고 그뒤로는 다시 원래 가지고 있던 센스리베정을 복용하였습니다휴약기 7일 잘 가지고 보니 약이 남아서 요번에는 마이보라로 시작했습니다정리하면1팩 센스리베 복용 하고 휴약기 -> 2팩 연속 센스리베 복용하고 휴약기 -> 그리고 오늘 지금 마이보라 4일 째 입니다그러다 어제랑 오늘 완전 질내사정은 아니지만 질외사정 후 대충 손으로 닦고 다시 넣어서 여러번 관계를 했습니다그러다 갑자기 생각해보니 다른 약 종류 복용하게되면 7일정도는 2차 피임 해야하는걸로 알고 잇는데 지금 저의 상황에서 임신가능상 클까요..?
- 약 복용약·영양제Q. 센스리베정 복영하다가 마이보르 복용중인데 임신가능성저는 지금 연속 3팩 정도 경구피임약을 먹고 있는데 요번에 센스리베정에서 마이보라로 약을 바꿨습니다바로 전 팩 복용중에 약을 안가지고 밖에 나간적이 있었는데 그때 급하게 약국에 가니 약사 선생님께서 그냥 마이보라 먹으면 된다고 하셔서 그때 구매하였습니다그래서 딱 한알 먹고 그뒤로는 다시 원래 가지고 있던 센스리베정을 복용하였습니다휴약기 7일 잘 가지고 보니 약이 남아서 요번에는 마이보라로 시작했습니다정리하면1팩 센스리베 복용 하고 휴약기 -> 2팩 연속 센스리베 복용하고 휴약기 -> 그리고 오늘 지금 마이보라 4일 째 입니다그러다 어제랑 오늘 완전 질내사정은 아니지만 질외사정 후 대충 손으로 닦고 다시 넣어서 여러번 관계를 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생각해보니 다른 약 종류 복용하게되면 7일정도는 2차 피임 해야하는걸로 알고 잇는데 지금 저의 상황에서 임신가능상 클까요..?
- 약 복용약·영양제Q. 피임약 바꾸고 바로 관계했는데 임신가능성원래 센스리베정이라는 피임약을 2팩 이상 연속복용 하다가 휴약기 7일 잘 가지고 다시 새 팩을 복용해서 10일 넘게 먹고 있었습니다그러다 어제 먹어야 하는 시간에 실수로 피임약을 안가지고 나와서 유일하게 그 시간대에 열린 약국에 가니 센스리베정이 없다고 마이보라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마이보라 원래 먹던 시간(밤 10시)에 먹고 다음날 새벽에 사정후마다 최대한 정액을 다 짜고 여러번 다시 삽입을 했습니다근데 일어나보니 혹시나 문제가 있을까 급 불안하네여..임신가능성 있을까요? 있다면 사후 피임약 바로 복영받아야겠죠?
- 약 복용약·영양제Q. 경구피임약을 17분정도 늦게복용했습니다피임목적으로 현재 2번째 팩을 오늘 기준 9일 복용중입니다오후 10시에 꼬박꼬박 챙겨먹다가 오차가 난다해도 1-2분 이었다가오늘 17분 정도 지나서 먹게되었습니다이러면 피임 안될까요? 그래서 한 알 더 먹어야할까요?
- 약 복용약·영양제Q. 경구피임약 목적 바꿀 때 복용방법이 궁금해오원래 생리 미룰려고 복용했었고그러다 보니 5-6알정도 남기고 21알을 다 먹지 않았습니다그리고 나서 피임 목적으로 7일 휴약기를 가진 후 다시 같은약을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이 복용방법 맞는건가요?아니면 휴약기 중 생리라고 생각되는 거 1일차부터 먹었어야 했던 건가요?
- 약 복용약·영양제Q. 경구피임약 복용 후 질내사정 임신가능성센스리베정 복용중이고첫팩은 생리주기를 미루기 위한 목적으로 먹은터라 21정 복용을 다하진 않았고요 5-6알 정도 남겼습니다그 뒤에 7일 휴약기 가진후에 다시 약복용중인데약복용 9-10일차에 질내사정했습니다첫팩 복용할때는 저녇 8시쯤에 그리고 현재 복용은 밤 11시 16분 시간 지켜서 계속 먹는 중입니다임신 가능성 클까요?(7일 휴약기 도중 생리 비슷한거 했습니다)
- 산부인과의료상담Q. 임신 가능성이 있는 관계 2주 정도 뒤에 피가 났으면9/22-23일 관계가 있었고9/29-30일 관계가 있었습니다9/29-30일 관계는 사후피임약을 먹었고 9/22-23일 관계는 따로 조치한 건 없습니다그러다 어제부터 생리마냥 피색깔도 그렇고 양도 그렇고 생리통처럼 아픕니다 모든게 생리같아요근데 맘에 걸리는게 9/22-23일 입니다사실 너무 불안하여 관계한지 10일 되는 날에 임테기를 해봤었는데 희미하게 두 줄이 나왔어서 병원에 바로 가서 피검사를 했는데 음성이었습니다하지만 걀론적으로 이렇게 피가 나니 머리가 더 복답해지네요임신 아닌 거 맞을까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11일 째 임테기는 양성 피검사는 음성9/22-23일 관계에 피임실패가 있어 11일째 되는 오늘 아침에 얼리테스트기로 확인해보았습니다근데 사진처럼 아주 희미하게 두 선이 보여 바로 산부인과 방문 후 피검사를 했습니다피검사 상 음성으로 비임신 판정을 받았습니다의사선생님께서는 음성이라면서 당장 뭘 조치해줄게 추가로 없고 정 불안하면 10/08일에 와서 다시 검사를 받아라 하셨습니다그런데 검사 전 간호사 선생님께서는 오늘 한 검사와 내일 한 검사가 다를 수 있다면서 오늘은 음성이 나왔다 하더라도 내일은 양성이 나올 수 있다는 식으로 무서운 표정과 말투로 말씀하셔서 검사를 하고 왔슴에도 괜시리 너무 불안하네요다른 병원에 문의했을 땐 임테기 오류가 생각보다 많기도 하고 피검사가 임테기보다 더 정확하니 믿을만 하다 하시는데오늘 나온 피검사 결과 믿어도 되는걸까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임신테스트기는 양성 피검사는 음성 뭐가 맞는걸까요9/22-23일 관계에 피임실패가 있어 11일째 되는 오늘 아침에 얼리테스트기로 확인해보았습니다근데 사진처럼 아주 희미하게 두 선이 보여 바로 산부인과 방문 후 피검사를 했습니다피검사 상 음성으로 비임신 판정을 받았습니다의사선생님께서는 음성이라면서 당장 뭘 조치해줄게 추가로 없고 정 불안하면 10/08일에 와서 다시 검사를 받아라 하셨습니다그런데 검사 전 간호사 선생님께서는 오늘 한 검사와 내일 한 검사가 다를 수 있다면서 오늘은 음성이 나왔다 하더라도 내일은 양성이 나올 수 있다는 식으로 무서운 표정과 말투로 말씀하셔서 검사를 하고 왔슴에도 괜시리 너무 불안하네요다른 병원에 문의했을 땐 임테기 오류가 생각보다 많기도 하고 피검사가 임테기보다 더 정확하니 믿을만 하다 하시는데오늘 나온 피검사 결과 믿어도 되는걸까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관계한지 2주 째 되는 날 저녁에 한 임테기 결과오늘 관계한지 딱 2주 째 되는 날이고 10일 째 되는 날 한번 이미 얼리 ㅌ테스트기로 검사를 했었고 그결과 비임신이였르며 2주 째 되는 오늘 방금 검사 해보니 또 비임신이 나왔습니다 요번 에도 얼리임테기로 검사했어요!근데 알아보니 아침 첫소변으로 해야한다길래..방금 한 결과는 그럼 못 믿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