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경구피임약을 17분정도 늦게복용했습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센스리베정
피임목적으로 현재 2번째 팩을 오늘 기준 9일 복용중입니다
오후 10시에 꼬박꼬박 챙겨먹다가 오차가 난다해도 1-2분 이었다가
오늘 17분 정도 지나서 먹게되었습니다
이러면 피임 안될까요? 그래서 한 알 더 먹어야할까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센스리베정
피임목적으로 현재 2번째 팩을 오늘 기준 9일 복용중입니다
오후 10시에 꼬박꼬박 챙겨먹다가 오차가 난다해도 1-2분 이었다가
오늘 17분 정도 지나서 먹게되었습니다
이러면 피임 안될까요? 그래서 한 알 더 먹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