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자부심이많은티라노사우루스
- 약 복용약·영양제Q. 헤모렉스 크림 주입기 관리를 어떻게 하나요?헤모렉스크림을 사용할때 항문 안에까지 넣어야해서 동봉된 주입기를 사용하는데 이거 사용하고 관리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겉만 닦으면 되나요? 아니면 분리하고 주입기 속에있는 크림까지 다 걸러내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분리는 안하고 겉만 닦아서 뚜껑을 덮어놓고 다시 사용하나요? 어떻게해야하나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치질 수술 이후 쪼그려 앉아 있는 행위.안녕하세요 제가 치질 수술을 한지 5일차 인데요 평소에 변을 보기가 너무 힘들어서 그 푸세식 화장실 처럼 변기에 쪼그려 앉아서 변을 보면 너무 잘 나오더라고요 . 혹시 이렇게 쪼그려 앉아서 변을 보면 혹시 문제가 생길까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변을 볼때마다 항문에서 피가 나와요.변을 보고 항문을 닦으면 피가 묻어나와요 그리고 변에 피가 묻어서 나오는데 혈변 같은 느낌이 아니라 뭔가 벽을 긁고 변이 나온거처럼 세로로 한줄로 쭉 피가 묻어서 변이 나와요. 근데 이게 지금 4달동안 나았다가 다시 피났다가 나았다가 그러는데 너무 힘드네요 혹시 해결법이 없을까요?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는걸까요
- 성형외과의료상담Q. 코 뼈 부러진지 한달인데 만져도 되나여코 뼈가 부러졌는데 병원에서 한달정도 보호대 차자 해서 이제 한달 하고 한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씻을때 폼클렌징이나 로션 이런거 코 만지면서 발라도 될까요?
- 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Q. 전병과자 보관을 어떻게 해야하나요.전병과자가 많은데요 일단 밀폐되어있는거 뜯지는 않았는데요 뜯고나면 한번에 다 못먹을거같아서 보관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리고 유통기한 어떻게 될까요? 안적혀있어서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생활꿀팁생활Q. 5g가 lte보다 데이터가 더 닳나요제가 유튜브를 좀 많이 보는 편인데 5g로 볼때가 lte로 볼때보다 데이터가 더 빨리닳는 기분이에요 lte로 써야 데이터를 아낄수있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기분탓이고 5g 계속 써도 되는건가요? 알려주세요
- 치과의료상담Q. 사랑니가 있는 잇몸이 자꾸 부어요 왜이런가요한 6달전에도 오른쪽 아래에 사랑니 있는 잇몸이 부어서 아팠는데 한 3일있으니 괜찮았졌거든요 근데 이틀전에 또 그랬는데 이틀이 지난 지금은 또 괜찮아졌어요 사랑니가 나올려고 하는 건 아닌거 같은데 이거 자꾸 왜이럴까요 ? 어디 문제가 있는건가요..?
- 성형외과의료상담Q. 코뼈 골절 코가 많이 휠까요? 궁금해서 물어봅니다안녕하세요 코뼈가 골절되었는데 성형외과에서 CT찍고 봤는데 엑스레이로 안보이는 수준이고 골절은 맞는데 정말 미세하다고 하더라고요 수술은 한다면 미관상으로 할거같다고 해서 안하고 보호대만 받았는데요 벌써 2주째인데 감기가 걸려서요 코풀거나 코를 파면 이게 코가 많이 휠까요? 이미 좀 많이 파고 풀었어요 그리고 보호대를 붙이니 피지랑 여드름도 나서 좀 건드렸는데 코가 휘어서 문제 생길까요? 아니면 미관상으로 많이 안좋아질까요? CT 찍었을때는 그렇게 안휘었다고 원래 휘어있는거 같다 했어요
- 약 복용약·영양제Q. 감기로 인한 항생제 얼마나 복용해야하나요제가 목감기로 항생제를 처방받았는데 군입대를 해서 혹시 몰라 상비약으로 열흘치를 받았거든요 지금 먹고 남는건 상비약으로 할건데 며칠을 먹어야 내성이 안생기고 안전한가요? 상비약으로 하라고 더 처방 받은거라 며칠을 복용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항생제는 베아크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