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그래도순진무구한사슴벌레

그래도순진무구한사슴벌레

  • 자산관리경제
    26.06.12
    Q. 여러 앱테크 꿀팁에 관한 현실조언 구합니다아직 학생이라 돈은 필요한데 수입이 용돈밖에 없습니다. 코인이나 주식은 손 안대려하는데 공부하느라 알바도 안되니 앱테크로 가끔 간식이나 사먹을까해서 물어봅니다앱테크 효율 괜찮나요?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
    26.06.12
    Q. 22개정 교육과정 5등급제 고교학점제의 시대를 살고있는 고딩의 질문일본어 버리면 망하나요?지금 등급이 5등급제 기준 3인데 우리학교에 일본어 고수가 너무 많아서 1등급컷이 97이 넘어갑니다....과학 3과목도 빡센데 버리면 망하나요?현재 내신은 1학년때 1.8 / 2학년 1차 기준 2.35입니다.공대 노리고있어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