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앱테크 꿀팁에 관한 현실조언 구합니다

아직 학생이라 돈은 필요한데 수입이 용돈밖에 없습니다. 코인이나 주식은 손 안대려하는데 공부하느라 알바도 안되니 앱테크로 가끔 간식이나 사먹을까해서 물어봅니다

앱테크 효율 괜찮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현재 경제전문가입니다.

    앱테크는 청년과 학생들이 공부 시간에 방해 받지 않으면서 틈새 시간을 활용해 소소한 용돈을 벌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난이도 낮은 출석체크, 룰렛, 만보기형 앱은 한 달에 몇 천 원 수준으로 수익 속도가 느리므로, 월 3만~5만 원의 실속을 기대한다면 건당 500원에서 3,000원 이상씩 적립되는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나우 등의 설문조사 전문 앱을 2~3개 연동해 쉬는 시간마다 꾸준히 참여하는 게 효과적입니다. 여기에 인스타그램 팔로우, 앱 다운로드 같은 초간단 미션으로 즉시 현금 인출이 가능해 수수료 부담 없는 KB페이의 바로적립 코너를 매일 활용하고, 목표 달성 시 상금을 돌려받는 챌린저스 같은 행동 보상형 앱도 병행하면, 공부 시간을 지키면서도 간식비 등 필요한 자금을 안정적으로 마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