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22개정 교육과정 5등급제 고교학점제의 시대를 살고있는 고딩의 질문
일본어 버리면 망하나요?
지금 등급이 5등급제 기준 3인데 우리학교에 일본어 고수가 너무 많아서 1등급컷이 97이 넘어갑니다....과학 3과목도 빡센데 버리면 망하나요?
현재 내신은 1학년때 1.8 / 2학년 1차 기준 2.35입니다.
공대 노리고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일본어 버리면 망하나요?
지금 등급이 5등급제 기준 3인데 우리학교에 일본어 고수가 너무 많아서 1등급컷이 97이 넘어갑니다....과학 3과목도 빡센데 버리면 망하나요?
현재 내신은 1학년때 1.8 / 2학년 1차 기준 2.35입니다.
공대 노리고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