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레알푸근한올빼미

레알푸근한올빼미

  • 자산관리경제
    26.06.15
    Q. 교육공무직의 dc퇴직연금 운용 관리퇴직이 4년정도 남았는데(연장여부 결정 안됨) 퇴직연금을 안정형으로만 놔뒀습니다. 이시점에서 공격형으로 바꾸어 운용하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또 바꾼다면 어떻게 운용하는게 좋을지요.
  • 자산관리경제
    26.06.11
    Q. irp가입이나 연금저축으로 추천할퇴직 4년 남았는데 irp가 나을까요 연금저축이 나을까요? 또 투자는 어떤식으로 해야 할까요? 국내 etf를 사야한다면 어떤걸 추천하는지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