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레알푸근한올빼미
질문
답변
자산관리
경제
26.06.15
Q.
교육공무직의 dc퇴직연금 운용 관리
퇴직이 4년정도 남았는데(연장여부 결정 안됨) 퇴직연금을 안정형으로만 놔뒀습니다. 이시점에서 공격형으로 바꾸어 운용하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또 바꾼다면 어떻게 운용하는게 좋을지요.
자산관리
경제
26.06.11
Q.
irp가입이나 연금저축으로 추천할
퇴직 4년 남았는데 irp가 나을까요 연금저축이 나을까요? 또 투자는 어떤식으로 해야 할까요? 국내 etf를 사야한다면 어떤걸 추천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