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교육공무직의 dc퇴직연금 운용 관리
퇴직이 4년정도 남았는데(연장여부 결정 안됨) 퇴직연금을 안정형으로만 놔뒀습니다. 이시점에서 공격형으로 바꾸어 운용하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또 바꾼다면 어떻게 운용하는게 좋을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퇴직이 4년정도 남았는데(연장여부 결정 안됨) 퇴직연금을 안정형으로만 놔뒀습니다. 이시점에서 공격형으로 바꾸어 운용하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또 바꾼다면 어떻게 운용하는게 좋을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