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내긴밀한햄스터
- 약 복용약·영양제Q. 피임약 19알만 먹고 휴약기 가져도 될까요?생리첫날부터 시간오차 없이 19일동안 먹었는데 어차피 이번팩만 먹고 피임약 끊을 예정이라 생리(소퇴성 출혈) 일찍하고 싶어서 19알만 먹고 휴약기 가져도 될까요? 관계는 5월 23일, 5월 25일, 5월 30일날 했어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경구피임약 피임 효과 유지되는지 알 수 있는법이 있을까요?생리 첫날(5.16)복용을 시작하여 같은 시간 매일 꾸준히 먹고 있는데 어제(5.27)오후 4시반에 피임약을 먹고 4시간 이후에 매운것을 먹고 배가 아파져서 소화제를 먹고 설사를 두번(오후 8시 50분,11시 20분)정도 했어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설사를 두번정도 했습니다. 경구피임약 복용 시 3-4시간 이내에 심한 설사나 구토를 하지 않으면 추가 복용할 필요가 없다는 말에 추가 복용을 하지 않았는데 혹시나 싶어 걱정이 되어 배란 억제가 잘 되고 있는지 궁금하여 산부인과를 찾아가려고 합니다. 무슨 검사를 해야하고 비용은 어느정도 인지 궁금해요ㅠ
- 산부인과의료상담Q. 생리 첫날 질내사정 임신가능성이 있을까요?경구 피임약 첫팩을 생리 첫날부터 복용하고 경구피임약을 먹는 즉시 효과가 있다는 말에 생리 첫날 관계를 해서 질내사정을 하였습니다. 생리 주기는 28일로 규칙적인 편입니다. 인터넷 찾아보니까 생리중 관계로 임신되는 경우는 주기가 너무 짧거나 너무 긴 경우 배란기가 생리주기와 겹쳐져서 임신이 되는거라는데 저는 경구 피임약도 앞으로 먹을 예정이고 주기도 평균적이니까 임신 확률이 없겠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관계 16일 후 아침 첫소변 얼리임테기로 검사했어요관계 후 16일차 되는 아침에 첫소변으로 검사했습니다 한줄이겠죠?? 관계할때 콘돔+물풍선까지 확인했습니다 가능성 없을까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피임약 휴약기에 소퇴성 출혈이 나오면 임신이 아닌거죠?센스데이 첫팩 21정 복용 후 휴약기 4일차에 소퇴성 출혈이 터졌고 양은 일반 생리량보다는 살짝 적고 묽었는데 그래도 생리처럼 5일 이상 피가 나왔어요! 이 경우 임신이 아닌건가요?
- 약 복용약·영양제Q. 피임약이랑 같이 먹으면 안되는 약이 있나요밑에 사진 약들 중에서 피임약이랑 같이 먹으면 안되는 약이 있나요?아니스펜 멕시핀정노바멜라인장용정메디카레바시드정총 4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