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같이노는박쥐
- 연애·결혼고민상담Q. 아는 오빠가 자꾸만 헷갈리게끔 행동해요아는 오빠가 늘 선뎀도 먼저 해주고 마주치면인사도 해주고 먹을것도 사주는데 전 그 오빠가 좋아서거리를 좁히면 자꾸만 다시 멀어지려고 해요손잡는것도 아니고 연애관련 얘기 같은것만해도자기는 연애 생각은 일단은 없다고 선 긋는데어떡하나요? 근데 어장인거 같은게 운명의 상대를만나면 그 사람이랑 사귈거라는 얘기는 꼭 덧붙여요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고등노베 중3 고등학교 어디 가야지 좋을까요?고등학교 아예 노베고 내신 40퍼정도입니다컷높은 일반고 아님 생기부 좀 부실해도 컷낮은 일반고어떤게 좋을까요 책도 안읽어서 문해력도 안좋을거같고수학, 영어도 잘 못하고 꿈도 없어서 진로에 대해서뭘 생각해봐야 할지도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