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한결같이노는박쥐
아는 오빠가 늘 선뎀도 먼저 해주고 마주치면
인사도 해주고 먹을것도 사주는데 전 그 오빠가 좋아서
거리를 좁히면 자꾸만 다시 멀어지려고 해요
손잡는것도 아니고 연애관련 얘기 같은것만해도
자기는 연애 생각은 일단은 없다고 선 긋는데
어떡하나요? 근데 어장인거 같은게 운명의 상대를
만나면 그 사람이랑 사귈거라는 얘기는 꼭 덧붙여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즈아크루즈
아시는 지인 오빠 분의 행동이 조금 헷깔리실 정도라면
저라면 그냥 지나가기 보다는 그 오빠 분과 진지한 대화를
한 번 정도 나누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정확히 그 분의 진의가 무엇인지 파악해 보시는 것이고
그에 따라서 대응하시면 될 것입니다.
응원하기
닥치고돌격부대
어징 관리를 교묘 하고. 헷갈리게. 하는 종자인 것 같네요?? 이런 사람들의. 교묘하게 상대 심리를 이용 해서 어장 관리도 하고~~ 위험한 스릴을 즐기며 뒤에서 불 장난짓 해가며 자기 성욕. 다 채우고 살아 가는. 위험한. 종자들 이죠?? 정상인들은 헷갈리게. 안 하고 정정당당하게. 직진 합니다!!
공손한거북이
그냥 주위에 두고 즐기는 거 같은데요.
질문자님에게 연애를 할만큼의 호감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은연 중에 연애상대로 안보인다고 얘기하는 것들이 있는 것 같아요.
적극적으로 꼬실 생각이 있으시면 대쉬해서 마음을 돌려보는 거 어떠세요?
사랑은 쟁취하는 건데 기다리기만 하면 그냥 상처만 받을 것 같아요.
풍각쟁이
안녕하세요.
아는 오빠의 친절함이 신경이 쓰이시고
좋아하는 마음이 있으시다면
기회를 보셔서 마음을 고백 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연예 생각이 없더라도 가벼운 마음으로
사귀어 보고 싶다고 고백을 한후에
아는 오빠의 진짜 마음을 확인해 보시는게
마음앓이를 덜 하게 될거라 생각되니
용기를 내셔서 먼저 고백를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