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한결같이노는박쥐
고등학교 아예 노베고 내신 40퍼정도입니다
컷높은 일반고 아님 생기부 좀 부실해도 컷낮은 일반고
어떤게 좋을까요 책도 안읽어서 문해력도 안좋을거같고
수학, 영어도 잘 못하고 꿈도 없어서 진로에 대해서
뭘 생각해봐야 할지도 모르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아무리 생기부를 잘 써줘도 내신이 못 받춰주면 좋은 대학 진학은 어렵습니다. 일단은 내신을 잘 딸 수 있는 곳을 먼저 염두에 두시는 것을 조심스럽게 추천 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6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