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노베 중3 고등학교 어디 가야지 좋을까요?

고등학교 아예 노베고 내신 40퍼정도입니다

컷높은 일반고 아님 생기부 좀 부실해도 컷낮은 일반고

어떤게 좋을까요 책도 안읽어서 문해력도 안좋을거같고

수학, 영어도 잘 못하고 꿈도 없어서 진로에 대해서

뭘 생각해봐야 할지도 모르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무리 생기부를 잘 써줘도 내신이 못 받춰주면 좋은 대학 진학은 어렵습니다. 일단은 내신을 잘 딸 수 있는 곳을 먼저 염두에 두시는 것을 조심스럽게 추천 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6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