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꿈많은식빵
- 근로계약고용·노동Q. 급구라는 앱으로 하루 단기 알바를 했는데12-10시로 나온 공고에 지원해서 일하러 갔는데 일하다가 3시에 단축동의서 작성하고 퇴근하면 된다고 하셔서 어쩔 수 없이 동의서에 서명하고 퇴근했는데 7시간이나 조기퇴근 했는데 너무 화나네요…. 3만원 버는 거였으면 지원을 안했을텐데 진심 어떻게 할 수 있는 것도 없고 거기서 바로 따진다고 뭐 할 수 있는 게 없었을 것 같아서 그냥 알겠다고 하고 나왔는데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ㅜㅠ
- 영양제약·영양제Q. 오메가 3 다이소랑 약국 비슷한지 궁금합니다오메가3가 염증에 좋다고 하길래 약국은 비싸고 해서 다이소에 파는 오메가 3 샀는데 약국에 파는거랑 효과 비슷할까요….?? 그리고 염증살에 도움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