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감사한삶
- 정형외과의료상담Q. 춤 수업 듣고나서 종아리가 심하게 아파요. 왜이럴까요?몇개월 쉬고 춤 갑자기 춘거라 그런지 몰라도근육통이라고 하기엔 심하게 아파요.발목보다는 조금 위? 의 부분부터 꾹 누르면 엄청 아푸고 온 종아리가 뭉쳐있는느낌이에요4일째인데 아직 이래요걸을때 발을 밀어내는 그순간이 가장 아파요그냥 근육통일까요근육통이라면 이럴때일수록 더 스트레칭해줘야 할까요얼음찜질은 계속 해주고 있고파스도 어제 첨 붙여봤어요보니까 파스를 제대로 붙이면 접착 잘 됐을땐 그 파스가 다리를 잡아줘서 그런가 아픈게 줄기도 하더라고요.가만히 있을땐 안아파요.누웠을때 종아리 뭉친부분이 닿으면 아파요.오른쪽은 회복되는게 느껴지고왼쪽은 더디다고 느껴져요그때 수업땐 신발이 아래 그 탄탄하게 잡아주는 그건 있는데 쿠션감이 쎈 신발은 아녔어요 오히려 딱딱하단 느낌?
- 종합소득세세금·세무Q. 쿠팡이츠는 왜 배민보다 비싸고, 리뷰이벤트도 많이 없나요?사장님들 궁금합니다..쿠팡이츠 보면 배민보다 2-3천원 더 비싼곳 많고 (프랜차이즈가 대부분 그래요)동일한 사이즈에 제일 작은 사이즈인데도예를들어 P사이즈인데 P사이즈 사이즈업 위해 2천원 추가하라 그러고리뷰이벤트도 500원 추가하라거나리뷰이벤트가 없는 곳도 많아요 공지가 없어서 그런지..?배민이 훨씬 혜택이 많은데왜이런건가요? 쿠팡이츠에 입점하는것이 경제적으로 더 부담되어 그런건가요?
- 내과의료상담Q. 복부근육에 문제가 크게생긴걸까요?생리 전날에 높은강도로 운동하다가생리 첫날에 검은피나오고둘째날부턴 생리통이 아닌 배 속근육이 엄청 땡기고 좀만 움직여도 아프더라구요 이번에 생리혈 양도 적었어요어떡하죠.. 뭐 파열된걸꺼요 너무 걱정되네요
- 안과의료상담Q. 아침에 일어났을 땐 눈이 연약해져있는 상태인가요?아침에 갓 일어나서 1시간 정도 동안은 바로 휴대폰을 보면 시력이 손상될 가능성이 있나요? 눈 감고 자다가 눈 떠서 일어나게 되면 갑자기 많은 양의 빛을 받아들이는 것이니 눈에 피로가 안그래도 많이 갈텐데 블루라이트까지 받으면 시력에 많이 안좋을까 싶어서요. 일어난지 몇분 정도 후부터 폰 보는게 시력에 악영향을 안끼칠까요?
- 뮤지컬·연극방송·미디어Q. 안무가로 크게 성공하면 어떤 부작용이 있을까요?어떤 직업이든 크게 성공하고 그 분야에서 1인자가 되면 부작용이 있잖아요 ! 안무가이자 댄서로 크게 성공해서 이분야 최고가 되면 어떤 부작용이 있을까요..? 여러가지 상세히 알고 싶어요 !!예를들어 아이돌은 크게 성공하면 스토킹..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