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채권자입니다 채무자파산면책이의신청시 어떻게 준비하는게 좋은지요친한사이였고 대출금 상환 목적으로 금액을 빌려주었으나 계속해서 돈을 빌려달라고 하여서 알고보니 거짓말로 속였고 기망하고 폰지사기에 넘어간거였고 약속한 날짜도 지났는데 갚기는 커녕 개인 파산면책을 신청을 하여 이의신청을 제출할려고 합니다 금액도 큼현재 사기로 고소했고 진행중입니다 검찰송치됨혼자 준비하다보니 쉽진않네요 이의신청시 증거서류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도움이될까요? 증거서류 될만한 사항은 다 제출해야할까요? 텍스트파일제출시 기망한부분이 있는데 표시해서 제출해야할까요?불허가사유는 해당되는데 면책될까봐 그것때문에 힘드네요 이의신청후 기일에 법원에 출석하면 재판부에서 채권자에게 물어보는게 있나요? 어떻게 호소 하면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