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기분좋은트리케라톱스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Q. 현재 진로 결정을 못하고 있는 중학생 입니다안녕하세요 현재 중3입니다.현재 저는 인천 계양구 쪽에 사는 학생인데요제가 좋아하는것은 제과제빵, 영상촬영 및 편집인데솔직히 제과제빵쪽으로 진로를 가고 싶습니다어떤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가야 할까요.. 솔직히 공부를 잘할 자신은 없습니다.. 내신, 수능을 잘봐서 대학을 가진 못하겠습니다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Q. 여러분들은 공부 방식 어떤식으로 하나요?중3인데 곧 시험이여서 공부를 할려고 하는데 어떤식으로 해야 효율적일까요?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문제집을 산다면 어떤 문제집이 가장 좋을지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