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항상기분좋은트리케라톱스
채택률 높음
현재 진로 결정을 못하고 있는 중학생 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중3입니다.
현재 저는 인천 계양구 쪽에 사는 학생인데요
제가 좋아하는것은 제과제빵, 영상촬영 및 편집인데
솔직히 제과제빵쪽으로 진로를 가고 싶습니다
어떤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가야 할까요..
솔직히 공부를 잘할 자신은 없습니다.. 내신, 수능을 잘봐서 대학을 가진 못하겠습니다
고민상담
항상기분좋은트리케라톱스
안녕하세요 현재 중3입니다.
현재 저는 인천 계양구 쪽에 사는 학생인데요
제가 좋아하는것은 제과제빵, 영상촬영 및 편집인데
솔직히 제과제빵쪽으로 진로를 가고 싶습니다
어떤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가야 할까요..
솔직히 공부를 잘할 자신은 없습니다.. 내신, 수능을 잘봐서 대학을 가진 못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