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항상기분좋은트리케라톱스
중3인데 곧 시험이여서 공부를 할려고 하는데 어떤식으로 해야 효율적일까요?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문제집을 산다면 어떤 문제집이 가장 좋을지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유난히끈질긴앵두
과목별로 다르긴 해요.
암기과목이라면
교과서 정독-중요한 부분 필기(학교에서 수업시간에 한 필기가 있다면 그걸 다시 필기)-본의 노트정리한 것 수시로 보기-중요한 내용 이미지화 해보기
전 이런식으로 해서 100점 자주 받았어요.
시험볼때 이미지로 책이랑 노트 상상장면이 떠오릅니다. 역사는 보기지문도 책에서 본 기억이 날 정도로 도움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종종유순한고슴도치
수학은 쎈이나 RPM이 좋고 암기과목은 일단 중학생이시라면 교과서와 선생님이 주신 학습지를 계속 읽는 것이 도움이 돼요! 교과서를 처음에는 훑듯이 읽고 두번째부터 꼼꼼하고 자세하게 읽으면 그 뒤로는 속도가 붙어서 금방 읽을거예요! 그렇게 10번 남게 읽다보면 머리속에 안 남는것 같지만 막상 시험을 쳐보면 다 기억 난답니다!! 열심히 공부 하시고 좋은 결과 얻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