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소심한올리브
- 생활꿀팁생활Q. 습한 날에 창문을 열어두는게 좋나요 닫아두는게 좋나요?요즘 너무 덥고 습해서 고통받는 중입니다 ㅜㅜ 항상 방 안에서 창문을 열어두고 선풍기를 트는데 창문를 열어두면 바깥 습기가 집 안으로 들어와서 더 습해지지 않나 궁금합니다
- 재활·물리치료의료상담Q.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있는 스트레칭 추천해주세요!요즘 스마트폰 시청이나 의자에 오래 앉아있다보니 이곳 저곳이 다 쑤시고 뻐근하더라구요…….. 평소에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좋은 스트레칭 없을까요?
- 중독심리상담Q. 휴대폰 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요즘 휴대폰을 너무 자주 보는것같아 줄이려하는데 잘 되지않네요, 현실적으로 빠르게 휴대폰 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 생활꿀팁생활Q. 키위 껍질째로 먹어도 되는지 궁금해요친구는 키위를 껍질째로 먹는다는데 저는 한번도 키위를 껍질째로 먹어본적이 없어서 나중에 한번 껍질째로 먹어보려는데 괜찮은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