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여전히소심한올리브
여전히소심한올리브
  • 생활꿀팁생활
    2일 전
    Q. 습한 날에 창문을 열어두는게 좋나요 닫아두는게 좋나요?요즘 너무 덥고 습해서 고통받는 중입니다 ㅜㅜ 항상 방 안에서 창문을 열어두고 선풍기를 트는데 창문를 열어두면 바깥 습기가 집 안으로 들어와서 더 습해지지 않나 궁금합니다
  • 재활·물리치료의료상담
    3일 전
    Q.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있는 스트레칭 추천해주세요!요즘 스마트폰 시청이나 의자에 오래 앉아있다보니 이곳 저곳이 다 쑤시고 뻐근하더라구요…….. 평소에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좋은 스트레칭 없을까요?
  • 중독심리상담
    4일 전
    Q. 휴대폰 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요즘 휴대폰을 너무 자주 보는것같아 줄이려하는데 잘 되지않네요, 현실적으로 빠르게 휴대폰 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 생활꿀팁생활
    26.06.14
    Q. 키위 껍질째로 먹어도 되는지 궁금해요친구는 키위를 껍질째로 먹는다는데 저는 한번도 키위를 껍질째로 먹어본적이 없어서 나중에 한번 껍질째로 먹어보려는데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