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믿음직한눈토끼
- 피부과의료상담Q. 귀에 피어싱 다시 해도 될까요…….??2년 전에 귀를 뚫었어요 귓볼에. 처음에 귀걸이 할때는 괜찮았는데 나중에 더 예쁜 귀걸이 하고 싶어서 기존에 있던거 빼고 새거 끼우는데, 그 과정에서 뚫은 자리에 상처가 낫는지 피 나고 고름이 나오더라구요? 소독도 하고 연고도 발랐는데 안 나아지고 나중엔 귓불 안쪽에 고름이 가득 차서 귀걸이가 살에 파묻히길래 피부과 가서 귀를 째고 귀걸이를 뺐어요. 그 이후로 한 번도 귀 다시 안 뚫다가 요새 다시 귀걸이가 하고 싶더라구요…근데 그 쨌던 자리에 사알짝 볼록한게 나있어요 막 심한건 아닌데 만지면 만져지는 수준? 근데 다시 귀 뚫어도 될까요??? 또 저번처럼 그렇게 될 가능성도 있을까요??
- 대학교 생활고민상담Q. 대학생음 방학동안 뭘해야 할까요…?대학교 2학년입니다 방학돼서 본가로 왔는데 이번 방학때 뭘해야 좋을까요??? 토익, hsk, 한능검 등등… 참고로 전 인문대생이고 알바는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