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은밀한사슴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병원 어디 과를 가야 하나요??????1년전 허리디스크 시술을 받고 3~4개월 지내면서 오른쪽이 발바닥이 통증이 아프면서 장단지 뒤에서 허벅지까지 열기랑 땡기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신경외과에서 MRi를 찍으니 문제 없다고 하고 근전도 검사를 받으니 문제 없다고 하고 정맥류병원를.가보니 정맥이 있는데 심한정도는 아니라고 한다 앉았다가 일어나면 / 눕다가 일어나면 발바닥에서 장단지 허벅지땡기는 현상이ㅜ일어납니다 거의 정상이라니 6개월 정도 오른쪽을 거의 걷지 못하다가 왼쪽으로ㅜ걷다가 왼쪽 무릎까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몬가 병명을 알아야 고칠텐데 너무 힘드네요~~
- 정형외과의료상담Q. 병원 어디 과를 가야 하나요??????1년전 왼쪽 허리디스크 시술을 받고 3~4개월 지내면서 오른쪽이 발바닥이 통증이 아프면서 장단지 뒤에서 허벅지까지 열기랑 땡기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신경외과에서 MRi를 찍으니 문제 없다고 하고 근전도 검사를 받으니 문제 없다고 하고 정맥류병원를.가보니 정맥이 있는데 심한정도는 아니라고 한다 앉았다가 일어나면 / 눕다가 일어나면 발바닥에서 장단지 허벅지땡기는 현상이ㅜ일어납니다 거의 정상이라니 6개월 정도 오른쪽을 거의 걷지 못하다가 왼쪽으로ㅜ걷다가 왼쪽 무릎까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몬가 병명을 알아야 고칠텐데 너무 힘드네요~~
- 스마트폰·태블릿디지털·가전제품Q. 자급제 vs 통신사 기기변경 문의드립니다???요번엔 핸드폰을 바꿀려고 하는데제가 sk 티 플랜 맥스 9만원 짜리 요금 쓰고 이럭저럭 할인받아서 4만원 중반 요금을 냅니다핸드폰 을 바꿀려고 하는데 통신사를 엮어서 기기 변경을 하는게 나을까요 근데 요금제가 몇개월 걸려 있습니다.아니면 쿠팡에서 자급제를 사는게 나을까요.기존 요금을 유지 하고 싶습니다..
- 정형외과의료상담Q. 허리디스크 및 발바닥 통증에 관련문의 드립니다4월에 허리디스크 시술을 받고 괜찮아지다가 6월에 통증이 생기면서 물리치료를 받다가 7 , 8월에 신경차단주사 4번 및 도수치료 를 받았습니다. 8월 말부터 발바닥 통증이 생기고 다리 한쪽이 쑤시면서 걷는게 불편하네요 잠을 자면서도 발 통증때문에 힘들고 안았다가 두러누었다가 일어나면 발바닥 통증 때문에 걷는게 불편하네요 .시술 , 주사 , 도수치료 , 물리치료 다 다했는데 괜히 불안해서 문의드립니다.
- 정형외과의료상담Q. 허리디스크 시술후 발바닥 통증 문의 드립니다.4월에 허리디스크 시술을 받고 약을 먹다가 집 근처로 물리 치료를 받다가 통증이 갑자기 안좋아서 집근처 병원에서 통증 완하 주사를 4번 맞았습니다. 제일 안좋은데가 허리 여다가 발바닥까지 통증이 내려오는 느낌을받습니다 주사를 맞고 몇일을 괜찮아 졌습니다 최근 들어서 발바닥 통증이 갑자기 심해지고 장단지가 붙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안았다가 일어스면 발바닥 통증이 생기고 눕다가 일어스면 발바닥 통증이 생기고 걸어다니는게 많이 불편합니다. 처음 병원가면 mri 찍고 시술이나 수술을 받는게 아닌지 그러다가 결국 또 아프게 되는게 아닌지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문의드립니다.
- 스마트폰·태블릿디지털·가전제품Q. 레노버 테블릿 matte 버전을 구매했는데요 보호 필름 문의건~?레노버 테블릿(아이디어 탭11) matte 버전을 구매했는데요액정 보호 필름을 붙혀야 하나요~?문의 드립니다 필기 및 책 읽는 위주로 쓸 예정입니다
- 생활꿀팁생활Q. 자전거 타이어튜브를 살려고 하는데 밸브와 밸브길이가 얼마정도 해야 하나요?자전거 타이어 튜브를 구매할려고 하는데 밸브와 밸브길이가 얼마정도 해야 하나요사진 첨부하고 문의 드립니다.........
- 재활·물리치료의료상담Q. 허리디스크 시술 받은 후 통증 문의건 ?허리디스크 시술을 받으지 2달이 됬는데 발바닥 이 뜨겁고 다리가 많이 쑤시고 재발한건가요?의자에 기대는 쿠션이 없으면 허리를 지지를 못해서 통증이 많이 아픕니다지금은 사무직으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런닝머신으로 걷기 운동을 하고있는데 몸이 통증을 가지고 사는 느낌을 받네요.운동 후 거의 통증이 아파서 누워 있습니다 누워서 일어날때 허리 통증이 아파서 몸이 가볍게 일어나지를 못하네요.재발하면 재 시술을 해야하나요? 아니면 염증이 생긴건가요? 아니면 물리치료를 꾸준히 받아야 하나요?걱정이 되서 올립니다.
- 기계공학학문Q. 오토캐드 공차변경 문의건.......공차를 작성하려고 하니 상한가 0.000 이렇게 나옵니다. "0"으로 변경을 할려고 합니다 DIMSTYLE 로 변경을 할려고 하니 어떤것을 변경해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 기계공학학문Q. 오토캐드 공차변경 문의건.....공차를 작성하려고 하니 상한가 0.000 이렇게 나옵니다 DIMSTYLE 로 변경을 할려고 하니 어떤것을 변경해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