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병원 어디 과를 가야 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복용중인 약
근육이완제
1년전 허리디스크 시술을 받고 3~4개월 지내면서 오른쪽이 발바닥이 통증이 아프면서 장단지 뒤에서 허벅지까지 열기랑 땡기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신경외과에서 MRi를 찍으니 문제 없다고 하고 근전도 검사를 받으니 문제 없다고 하고 정맥류병원를.가보니 정맥이 있는데 심한정도는 아니라고 한다 앉았다가 일어나면 / 눕다가 일어나면 발바닥에서 장단지 허벅지땡기는 현상이ㅜ일어납니다 거의 정상이라니 6개월 정도 오른쪽을 거의 걷지 못하다가 왼쪽으로ㅜ걷다가 왼쪽 무릎까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몬가 병명을 알아야 고칠텐데 너무 힘드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