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남친한테 원래 꽃 선물 받기가 이리 어렵나요?이번에 남친이랑 300일이라 꽃 선물 받고 싶다 말했었는데 당일인데도 꽃을 준비를 안 했더라고요..그래서 '내가 꽃 받고 싶다 했는데 꽃은 어딨어?' 했더니 그제야 '아 무슨 꽃 받고 싶어? 받고 싶은 꽃 있으니까 말한거 아냐?'라고 하더라고요.. 그러더니 결국 데이트 하는 내내 꽃집을 못 봤다고 안 사주고는담에는 꼭 사준다는데 믿어는 봐야겠죠?(、._. )、다른건 잘만 사줘서 다 좋은데 왜 꽃에서만 이 모양인지..참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