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케로
- 피부과의료상담Q. 귓바퀴 피어싱 / 피어싱이 짧아서 그런건지..귓바퀴에 피어싱후에 저런게 생겼어요뚫는지는 한달+3주정도됐고 AI한테 물어보니까 피어싱이 짧아서 그런거같다는데 딱히 통증은 없으나 혹시 더 긴걸로 교체해야하는지 아니면 그냥 두어도 상관없을지 여쭈어봅니다.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피부과의료상담Q. 모낭염? 같은데 처치를 어떻게하면 좋을까요2-3일전쯤 처음 발견했고 점점 빨개지고 여드름처럼 고름이 보이는 형태로 변하는거같아요부위가 쇄골 아래?쯤인데 옷이 스쳐서 그런가 안만져도 가끔 따끔거리고찾아보니까 모낭염인거같은데 이정도 되면 어떻게하나요.. 약만 잘 바르면되나요? 아니면 병원 가야될까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미성년자 개명 + 영어이름까지 한번만 봐주세요여고생인데 성인되거나 대학갈때 개명을 하고싶어요. 그런데 제가 대학을 외국으로 갈거같아서(대학졸업 후에도 해외 거주할거같아요) 영어이름으로 사용할수있는 이름으로 바꾸고싶은데 물론 아직 확정도 안됐고 부모님과 제대로 상의도 안됐지만 여유이름을 미리 생각해뒀다가 바꾸고싶어요. 지금 쓰는 이름으로 좀 안좋은 일들이 많았어서 새롭게 살고싶어서요.. 지금 생각중인건1. 린 Rin / Lynn (潾-맑을 린) 김린 2. 카린 Karin (카潾 -카, 맑을 린) 김카린성씨는 '김' 이에요.아직 더 생각해봐야겠지만 '카린' 은 영어이름으로 많이 올드(60-80년대이름)하다고 하던데 동양인인 제가 써도 되는이름일까요? 영국쪽 대학갈거같아요.바꿀지안바꿀지 저 이름으로 될지안될지도 모르는상황이지만 바꿀 여유이름 하나 뒀다고 나쁠건 없을것같아서 여쭈어봅니다. 사주 이런게 안맞으면 어쩔수없지만 일단 1차적으로 봤을때 린, 카린 많이 이상하나요??
- 성형외과의료상담Q. 고등학생동생 자해흉터관련 도와주세요안녕하세요. 사진속 팔은 제 친동생인데 올해 고등학생됐어요. 근데 작년부터 학교친구관계에 어려움이있었는지 스스로 상처를 냈더라구요, 지금은 안하고있고, 심하게 한건 아니라서 다행이긴한데 흉이 질지 걱정됩니다. 팔목쪽은 약 두달전쯤 한거라고했고 1,2번사진은 한달전부터 2주전까지? 했다고했어요. 칼이긴한데 다이소에서 파는 작은칼? 같은거로 한거같더라고요. 사진이 좀 연해서 잘 안나오긴했는데 실제로보면 티가 많이 나요. 근데 막 챗지피티 물어보니까 다 없어진다곤하는데 혹시나 걱정되서 여쭈어봅니다. 이거 언제 없어질까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안과의료상담Q. 여고생 눈 가려움 증상, 알레르기? 모르겠음여고생인데, 초딩때부터 이유없이 눈이 가려웠고 가끔 인공눈물 넣으면서 지냈는데 시간이 지나고 요즘들어 또 많이 가려워요. 집에 인공눈물이나 안약은 없고요, 한번 손대면 미친듯이 가려워서 계속 비비고 하다보면 눈이 빨개지고 따갑고 눈앞쪽? 내안각? 그부분이 무슨 줄?이생기듯이 그게 부어서 눈에 이물감이 느껴지고 그래요.. 근데 가려우면 참을수없이 너무 가려워서 눈을 깜빡여보기도했고 시선 돌리려고 손 안대려고 노력해도 진짜 가려울땐 못참겠어요.. 너무 가려울때는 알레르기인가 싶어서 지금까진 알레르기 약 먹었는데 효과가 있는진 잘 모르겠어요... 알레르기 원래도 단하나도 없던사람인데 뭐가 생겼을려나요..? 아니면 뭘까요..
- 치과의료상담Q. 사랑니 안쪽 충치 관련 질문.....사랑니? 안쪽 저렇게 검정색이 생겼는데 이거 치과가서 충치 치료 받아야하나요? 아니면 발치 해야되나요? 아직 미성년자 입니다.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